조앤리비뇨기과

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 한국어
  • 중국어
  • 영어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 자식같이 다정한 병원 이윤수 & 조성완 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의 근심걱정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실 및 칼럼

비뇨기과 질환 상담

제목 선생님 부탁드립니다.
등록일 2003-01-02 작성자 윤은성 조회수 18103
새해엔 복 많이 받으시고, 언제나
선생님의 가정에 평안이 함께하기를..

선생님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중학교 졸업할 무렵 성기에 바세린을 넣었습니다. 그런데 가면 갈수록 살갔이 벗겨 지면서 너무 아프군요.. 가정 형편두 말이아니구,또한 가족에게두 말할수가없구 해서 2년 가까이약만바르구 했는데.. 이제는 점점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그런데요 선생님 제가 지금당장의 수술비가 없거든요, 한 얼마의 액수가 필요하나요? 간구한 소인의 부탁이지만..한달의 한번씩 끈어서 요금을 내는 방법은 안될까요..? 당장의 목돈을 마련할수가 없구 2월이면 집사람이 출산예정이라 병원 다는는 비용 여러가지루 해서 한달의 한번씩은 정액 끈은거의 값을 치를수 있을거 같은데... 할부로 끈구했으면 하는데요...혹시 그렇게는 안되는걸까요..? 많은 환자들을 봐주시는라 고생이 많으신데....너무 저의 의사만으로 간구히 부탁만 하네요...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항상 새해엔 웃음만이 가득하시기를.
관리자답변
 무척 곤란하시겠군요.
 우선 현 상황을 빨리 진찰받는게 좋겠습니다. 염증의 전파나 바세린의 퍼진 정도, 주변조직의 손상 등에 따라 수술이 커질 수도 있습니다. 걱정하시는 비용도 수술에 따라 다르니 진찰을 미루지 마시고 조속히 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